2019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및 정규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등록일
2019-02-1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33

2019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및 정규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1. 대상 : 2019학년도 수시 예치금 납부자 및 정규등록금 납부자


2. 신청방법 : 입학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우측 하단 "등록금(예치금) 환불 신청" 클릭

    나. 모집차수 선택 후 "로그인"

    다. 우측 상단 "납부조회 및 환불" 클릭

    라.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세부정보" 입력 및 저장

    마.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1) 본인통장 환불시 : 본인 신분증 1부, 본인 통장사본 1부

        2) 대리인(보호자) 통장 환불시 : 신분증(본인 및 대리인) 각 1부, 대리인 통장사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건강보험증 가능) 1부  

 

3. 환불기간 : 2019. 2. 13.(수) 17:00 ~ 2019. 2. 26.(화) 17:00까지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재단상환 은행계좌로 반환됩니다. [장학문의 : 053)589-7715]


4. 문의 : 입학관리팀 053)589-7800


2019. 2. 11.

입 학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