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5,631
입학관리팀 2021-12-15 08:41
1. 대상 : 수시모집 예치금 납부자
2. 신청방법 : 입학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우측 하단 "등록금(예치금) 환불 신청" 클릭
나.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비밀번호 기입 후 "로그인"
다.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세부정보" 입력 및 저장
라.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1) 본인통장 환불시 : 본인 신분증 1부, 본인 통장사본 1부
2) 대리인(보호자) 통장 환불시 : 신분증(본인 및 대리인) 각 1부, 대리인 통장사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건강보험증 가능) 1부
3. 환불신청기간 : 2021.12.21.(화) ~ 2022.02.28.(월) 09:00 ~ 21:00
※ 토, 일요일, 공휴일은 환불 불가
※ 수시모집 지원 위반자(이중등록자)는 적발 즉시 환불신청 하여야 함.
4. 문의 : 입학관리팀 053)589-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