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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KMC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 연습용 골프공 구입

조회 4,183

총무팀 2022-08-01 10:21

공고 제2022-11-1호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KMC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 연습용 골프공 구입
- 연습용 골프공 50,000EA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다. 예산금액 : 31,3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라. 인도조건 및 계약범위 : 납품장소 하차도(세부사항은 붙임문서 “과업지시서” 참조)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현장 직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2. 8. 1.(월) ~ 8. 8.(월) 조달청 나라장터 및 학교홈페이지
입찰등록 2022. 8. 9.(화), 11:00까지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시간엄수
입찰집행 2022. 8. 9.(화), 11:30부터 대학 본관(동산관) 2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022. 8. 16.(화)이내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 입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기준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본 사업과 관련한 자격이나 사업자등록의 신고를 필한 사업자
다.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5년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골프장 등에 단일계약 건으로 1천만원 이상(VAT포함)의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기한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입찰등록 구비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하며 반드시 현장방문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 입찰등록일로부터 60일 , 계명문화대학교 514-82-00581
아) [대리인 참가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차) 납품실적증명서 또는 납품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1부.

※ 기존 입찰(제2022-11호, 2022.7.21.(목))에 입찰을 등록완료한 입찰참가자는 ‘8. 입찰등록 구비서류’ 중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소정서식)’만을 재작성하여 제출하며, 기제출한 서류 중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서류 재제출하며, 변경사항이 없을 경우 기제출하였던 서류로 갈음함.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 시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 시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라.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인정하지 아니한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사.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0.75로 한다.
아.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이행지연 등으로 본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자.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053-589-7729), 제품관련 문의는 학교기업(053-589-7673)으로 연락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8월 1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