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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문화광장공지사항
공고 제2022-12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소방환경안전과 교육용 기자재(지진체험장치) 구입 및 설치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80일 이내
다. 예산금액 : 75,955,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현장 직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2. 8. 1.(월) ~ 8. 8.(월) 조달청 나라장터 및 대학홈페이지
입찰등록
2022. 8. 9.(화), 14:00까지
시간엄수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1단계 규격검토 진행
입찰집행 2022. 8. 9.(화), 15:00부터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022. 8.16.(화)이내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 입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규격검토 : 2022. 8. 9.(화) 14:01 ~ 14:30까지 / 규격검토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1단계 규격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 실시, 총액기준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본 사업과 관련한 자격이나 사업자등록의 신고를 필한 사업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상 분류번호(4620010401(방재훈련용모의시스템) ‘제조’로 등록 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실물모형, 세부품명번호 10자리 601098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중,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장등록증명서, 직접생산증명서,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 확인 안 될 경우 입찰자격없음


5.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기한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입찰등록 구비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하며 반드시 현장방문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 입찰등록일로부터 60일 ,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 503-82-09525
아) [대리인 참가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차) 공장등록증, 직접생상증명서, 중,소기업 등 관련 서류 각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 시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 시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라.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인정하지 아니한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사.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0.75로 한다.
아.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간 계약금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아 한다.
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이행지연 등으로 본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차.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053-589-7729), 제품관련 문의는 소방환경안전과(053-589-7947)로 연락바랍니다.

붙임 1. 제품사양서 1부.
       2. 규격검토(신청)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8월 1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