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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LINC3.0)미래물환경안전 ICC기반 기계기구(유도결합플라즈마 분광광도계)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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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2023-01-06 10:39

공고 제2022-3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미래물환경안전 ICC기반 기계기구(유도결합플라즈마 분광광도계) 구입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2. 24.(금)까지
  다. 입찰대상 품목 : 붙임문서 “제품사양서” 참조
  라. 예산금액 : 158,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이며, 1단계 규격검토(규격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VAT포함)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 물품을 계약기간 내 납품 및 설치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바. 제조사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및 A/S 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4. 입찰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 일자 : 2023. 1.13.(금), 14:30까지, 대학본관(동산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1) 등록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다)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마)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자) 규격검토서(규격비교표) 1부.
      차) 제조사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및 A/S 지원 확약서 등 증빙서류 각 1부.
    3) 규격검토 : 입찰등록 후 현장에서 1단계 규격검토 실시
  나. 입찰집행 : 2023. 1. 13.(금) 15:00부터, 대학본관(동산관) 2층 대회의실
※ 1단계 규격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 실시
  다. 계약체결 : 2023. 1. 19.(목)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이행보험증권을 발급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2023년 1월19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 피보험자 :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503-82-09525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6.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등 본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할 경우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기간 중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인상은 인정하지 않는다.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1회 지급한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입찰등록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0.75로 한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아.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하자보증기간은 1년)을 대학에 제출한다.
  차.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053-589-7729), 제품관련 사항은 토양오염조사기관(053-589-7807)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제품사양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월 6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