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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LINC3.0)소방환경안전과 물소화기 체험장치 제작(설치)

조회 3,400

총무팀 2023-01-18 10:57

공고 제2022-39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LINC3.0]소방환경안전과 물소화기 체험장치 제작(설치)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2. 23.까지
  다. 예산금액 : 41,2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라. 계약범위 : 현장설치도[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입찰공고를 숙지하고 응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3. 1.18(수). ~ 1.29.(일) 조달청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입찰등록 2023. 1.30.(월), 14:00까지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제안서평가 2023. 1.30.(월) ~ 2. 2.(목),11:00까지
우선 협상대상자 결과 통보 : 
2023. 2. 2.(목), 12:00부터 개별 연락
입찰(협상)집행 2023. 2. 3.(금), 14:00부터 대학 본관(동산관) 2층 대회의실
계약체결 2023. 2. 9.(목)이내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 입찰 일정(일시 및 장소 등)은 대학 및 외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현장직찰 및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총 80점 이상면서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하고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예정가격이하로 협상을 진행한다.
  나.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합산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중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다.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재공고후 재입찰을 실시한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한 G2B상 분류번호(4620010401 방재훈련용모의시스템) ‘제조’로 등록 된 업체
  다. 중,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실물모형, 10자리 60109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별도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기한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입찰등록 구비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하며 반드시 현장방문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 발급)
- 피보험자 :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대표자 김윤갑, 503-82-09525)
  아) [대리인 참가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차) 제안서 4부.[반드시 제본 후 제출]
    ※ 제안서 4부 중 1부에만 회사명, 대표자명 등을 기입하고, 나머지 3부에는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대표자명 등은 기입 불가
  카) 가격제안서(업체 자율양식 사용, 세부산출내역 명시) 1부.[봉투 겉면 업체 및 담당자 연락처기입 후 밀봉]
  타) 중,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제품사양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계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기타 대학이 필요로 추가서류를 요구 시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 시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으며, 물품대금은 대학의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라. 물가인상 등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인정하지 아니한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 계약 시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바. 하자보증(무상유지보수)기간은 대학의 검수완료일부터 1년간 실시하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하자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사.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0.75로 한다.
  아.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이행지연 등으로 본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귀속 및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자.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053-589-7729), 제품관련 문의는 소방환경안전과(053-589-7947)으로 연락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월 18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