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메이크업 |
무대 공연을 유형별로 분류하고 공간의 특성과 조명을 분석하여 무대의 크기에 따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
미디어캐릭터메이크업 |
미디어캐릭터 메이크업은 작품분석을 통해 캐릭터를 설정하고 재료의 종류와 사용법을 구분하여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교육한다. |
반영구화장 |
디자인을 기획하여 고객에게 이미지 및 디자인을 제시하고 재료 및 도구 등을 통해 반영구화장을 시행할 수 있도록 실습한다. |
뷰티크리에이터 |
최신 메이크업트랜드를 홍보 기획하여 발표하는 수업으로서 취업 후 메이크업아티스트 프로모션팀이나 교육과 관련하여 발표법,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방법을 실습한다. |
브랜드메이크업 |
화장품 브랜드 회사들의 제품 특징 및 사용방법에 대하여 상호간 실습을 통한 고객을 상담방법을 습득하고, 브랜드 별 메이크업 스케일링에 필요한 도구를 응용할 수 있게 교육하며, 스케일링할 수 있도록 목적을 둔다. 또한, 브랜드 별 제품으로 트랜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취업과의 연계성에 목적을 둔다. |
아트메이크업 |
영화, 연극 등의 영상 분장과 환타지 메이크업, 페이스페인팅, 바디 페인팅 등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응용 분장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습득하여 창의성 있는 분장능력을 배양한다. |
트랜드메이크업 |
트랜드 메이크업은 패션, 헤어스타일,컬러,메이크업,제품 정보 등의 트랜드를 파악하고 시대별 메이크업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
특수분장실무 |
작품 분석을 통해 캐릭터를 분석 개발하고 3차원 보형물을 위한 몰드를 제작할 수 있다. |
현장실습(2) |
기존의 현장실습시간을 확대하여 학생들에게 동기부여 및 현장감을 심어주는데 기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