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세무회계정보과
세무회계정보과
보건행정과(3년제)
보건행정과(3년제)
사회복지상담과
사회복지상담과
경찰행정과
경찰행정과
유아교육과(3년제)
유아교육과(3년제)
2023학년도 신입생 분할납부 신청자 유의사항 및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1.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등록학생은 반드시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야만 본교의 2023학년도 신입생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가장학금(2차)신청기간: 2. 2.(목) ~ 3.15.(수) 18:00)2.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등록학생은 한국장학재단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및 생활비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국가장학금과 대출금 중복수혜불가능)3. 분할납부 등록금액 200,000원은 국가장학금 신청 후 한국장학재단 소득산정심사가 완료된 학생에게 환급됩니다.(2023년 4월 중 환급예정) 4. 분납등록 후 학기가 시작되고 자퇴를 할 경우 계명문화대학교 수업료 환불 규정에 의거 개인부담금액이 발생합니다.(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자퇴에서 확인)6. 분할납부신청자는 위 유의사항을 인지하고, 이를 이행하지 못하였을경우에 발생하는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대학측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며 또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023-03-15
2023학년도 자율모집(정시2-2차) 모집인원
2023-02-11
2023학년도 신입생 정규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1. 대상 : 2023학년도 신입생 정규등록금 납부자 중 입학포기를 희망하는 자 2. 신청방법 :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인적사항 입력 후 "로그인" 나. 상단 "등록취소 및 환불" 클릭 다.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세부정보" 입력 및 저장 라.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1) 본인통장 환불시 : 본인 신분증 1부, 본인 통장사본 1부 2) 대리인(보호자) 통장 환불시 : 신분증(본인) 각 1부, 대리인 통장사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건강보험증 가능) 1부 3. 환불신청기간 : 2.10.(금) ~ 2.28.(화) 09:00 ~ 17:00 / 주말제외 가. 2023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업무는 2. 28.(월) 17:00에 마감됩니다. (타대학 이동을 위한 환불의 경우 반드시 2. 28.(월) 17:00까지 신청해야합니다. 그 이후에는 타대학 이동 불가) 나. 3. 1.(수) 이후 환불신청자는 자퇴 처리됩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재단상환 은행계좌로 반환됩니다. [장학문의 : 053-589-7715] 4. 문의 : 입학팀 053)589-7800
2023-02-06
2023학년도 신입생 최종등록 매뉴얼 안내
2023-02-06
2023학년도 정시 합격자 기숙사 신청 안내
대학 홈페이지 공자사항 참조☞ https://www.kmcu.ac.kr/kr/?pCode=notice&mode=view&idx=223422
2023-01-27
2023학년도 자율모집(정시2-1차) 모집인원
모집일정 및 상세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kmcu.ac.kr/admission/index.php?pCode=MN5000082
2023-01-19
2023학년도 정시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3-01-16
2023학년도 신입생 예치등록 취소신청 시스템 일시 정지 안내
수시모집 예치등록 취소신청 시스템 일시 정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정지 기간 : 2022. 12. 28.(수) 17:00 ~ 2023. 1. 9.(월) 09:00 2. 일시정지 사유 : 2022. 12. 28.(수) 21:00 이후 타대학 충원합격 발표로 인한 취소불가 ※ 2023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2022. 12. 28.(수) 21:00까지 가능)은 모든 전문대학교 공통 준수 사항 3. 기타사항 - 2023. 1. 9.(월) 09:00부터는 진학포기 사유 환불 신청만 가능(타대학 등록 사유로 환불 불가) - 2022. 12. 28.(수) 21:00 이후 충원 합격자 발표는 입학전형 기본사항 위반 사항입니다. - 전문대학교 입학전형 기본사항을 위반하여, 타대학 충원합격, 등록 시 생길 수 있는 모든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 - 본교는 공정한 입학절차를 위하여 ‘2023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전형 기본사항’을 준수합니다. 4. 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입학팀(053-589-7800)
2022-12-28
2023학년도 신입생 정규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1. 대상 : 2023학년도 신입생 정규등록금 납부자 중 입학포기를 희망하는 자 2. 신청방법 :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인적사항 입력 후 "로그인" 나. 상단 "등록취소 및 환불" 클릭 다.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세부정보" 입력 및 저장 라.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1) 본인통장 환불시 : 본인 신분증 1부, 본인 통장사본 1부 2) 대리인(보호자) 통장 환불시 : 신분증(본인) 각 1부, 대리인 통장사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건강보험증 가능) 1부 3. 환불신청기간 : 2.10.(금) ~ 2.28.(화) 09:00 ~ 17:00 / 주말제외 가. 2023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업무는 2. 28.(월) 17:00에 마감됩니다. (타대학 이동을 위한 환불의 경우 반드시 2. 28.(월) 17:00까지 신청해야합니다. 그 이후에는 타대학 이동 불가) 나. 3. 1.(수) 이후 환불신청자는 자퇴 처리됩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재단상환 은행계좌로 반환됩니다. [장학문의 : 053-589-7715] 4. 문의 : 입학팀 053)589-7800
2023-02-06
2023학년도 신입생 최종등록 매뉴얼 안내
2023-02-06
2023학년도 정시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3-01-16
2023학년도 신입생 예치등록 취소신청 시스템 일시 정지 안내
수시모집 예치등록 취소신청 시스템 일시 정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정지 기간 : 2022. 12. 28.(수) 17:00 ~ 2023. 1. 9.(월) 09:00 2. 일시정지 사유 : 2022. 12. 28.(수) 21:00 이후 타대학 충원합격 발표로 인한 취소불가 ※ 2023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2022. 12. 28.(수) 21:00까지 가능)은 모든 전문대학교 공통 준수 사항 3. 기타사항 - 2023. 1. 9.(월) 09:00부터는 진학포기 사유 환불 신청만 가능(타대학 등록 사유로 환불 불가) - 2022. 12. 28.(수) 21:00 이후 충원 합격자 발표는 입학전형 기본사항 위반 사항입니다. - 전문대학교 입학전형 기본사항을 위반하여, 타대학 충원합격, 등록 시 생길 수 있는 모든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 - 본교는 공정한 입학절차를 위하여 ‘2023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전형 기본사항’을 준수합니다. 4. 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입학팀(053-589-7800)
2022-12-28
2023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예치등록 매뉴얼(수험생 안내용)
2022-12-12
2023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예치등록 매뉴얼(성인학습자 안내용)
2022-12-12
2023학년도 수시2차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2-11-22
2023학년도 전국 전문대학교 수시모집 2차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안내
2023학년도 전국 전문대학교 수시모집 2차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안내 2023학년도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문대학교 입학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공동 입학정보박람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박람회 정보> ◎ 박람회 명 : 2023학년도 수시모집 2차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 참가대학 : 계명문화대학교 포함 전국 60개 전문대학교 - 가톨릭상지대학교, 강동대학교, 강원관광대학교, 거제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민대학교, 경복대학교, 경북과학대학교, 경북전문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계원예술대학교, 구미대학교, 국제대학교, 김포대학교, 김해대학교, 대경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 대덕대학교, 대림대학교, 대원대학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원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부천대학교, 서영대학교(파주), 서정대학교, 세경대학교, 송곡대학교, 송호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신구대학교, 신성대학교, 신안산대학교, 아주자동차대학교, 안동과학대학교, 안산대학교, 여주대학교, 연성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오산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우송정보대학, 웅지세무대학교, 유한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전주비전대학교, 제주관광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충북도립대학교,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혜전대학교 ◎ 박람회 내용 1) 전공 및 진로 상담 2) 대학 소개 3) 수시모집 2차 원서접수 ※ 특전 : 해당 박람회에서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모집 2차 원서접수자 전형료 및 원서접수료 감면 ◎ 일정 - 2022.11.18.(금) 13시 ~ 17시 - 2022.11.19.(토) 10시 ~ 16시 ◎ 장소 : 동서울대학교 국제교류센터 체육관(경기 성남시 소재) ※ 찾아오는 길 : https://www.du.ac.kr/KR/cms/CM_CN01_CON/index.do?MENU_SN=642 ◎ 박람회 안내 및 참가자 사전 등록 페이지 : https://www.ipsigo.net/main.htm ※ 해당 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바로가기’ 메뉴에서 신청 ※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박람회 장 내부 잔류인원을 통제하며, 참가 인원이 많을 경우 사전등록자를 우선으로 입장합니다. ◎ 주최·주관 :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 / 한국전문대학입학관리자협의회 ◎ 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입학처(053-589-7800)
2022-10-24
2023학년도 수시합격자 예치등록 취소 신청 안내
1. 대상 : 수시모집 예치등록자 2. 신청방법 :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우측 상단 "등록취소 및 환불" 클릭 나. 휴대폰 인증 로그인 다. 취소신청 버튼 클릭 3. 예치등록 취소 신청기간 : 2022.12.20.(화) ~ 2022.12.28.(월) 09:00 ~ 17:00 / 12.24.(토) ~ 25.(일) 제외 ※ 토, 일요일, 공휴일은 환불 불가 ※ 수시모집 지원 위반자(타대학 이중등록자)는 반드시 취소신청을 통해 단일대학에 등록하여야 함. ※ 예치등록 취소 신청 시 교수 상담 및 학과(부) 최종승인 후 취소가 완료되며, 신청접수 후 취소완료 처리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문의 : 입학팀 053)589-7800
2022-12-20
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1차 면접 및 실기고사 안내
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1차 면접 및 실기고사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팀(053-589-7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09-05
2023학년도 학과(부)별 면접 예상질문 안내
2023학년도 학과(부)별 면접 예상질문 내용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면접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8-22
2023학년도 전국 전문대학교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안내
2023학년도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문대학교 입학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공동 입학정보박람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박람회 정보> ◎ 박람회 명 : 2023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 ◎ 참가대학 : 계명문화대학교 포함 전국 89개 전문대학교 ◎ 박람회 내용 1) 전공 및 진로 상담 2) 대학 소개 3) 수시모집 원서접수 ※ 특전 : 해당 박람회에서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모집 1차 원서접수자 전형료 및 원서접수료 감면 ◎ 일정 : 2022.09.30.(금) ~ 2022.10.02.(일) 10시 ~ 17시 ◎ 장소 : aT센터 제2전시장(서울 서초구 소재) ※ 찾아오는 길 : https://www.at.or.kr/contents/acko331100/view.action ◎ 박람회 안내 및 참가자 사전 등록 페이지 : https://www.ipsigo.net/main.htm ※ 해당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오프라인)’ 메뉴에서 신청 ※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박람회 장 내부 잔류인원을 통제하며, 참가 인원이 많을 경우 사전등록자를 우선으로 입장합니다. ◎ 주최·주관 :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 / 한국전문대학입학관리자협의회 ◎ 후원 : 교육부 ◎ 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입학팀(053-589-7800)
2022-08-22
2023학년도 대구·경북 전문대학 수시모집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안내
2023학년도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대구·경북 전문대학교 입학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공동 입학정보박람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박람회 정보> ◎ 박람회 명 : 제6회 2023학년도 대구·경북 전문대학 수시모집 입학정보 박람회 ◎ 참가대학 : 계명문화대학교 포함 대구·경북지역 22개 전문대학교 - 참가 대학명 가나다 순 : 가톨릭상지대학교, 경북과학대학교, 경북도립대학교, 경북보건대학교, 경북전문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구미대학교, 대경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 문경대학교, 서라벌대학교, 선린대학교, 성운대학교, 수성대학교, 안동과학대학교, 영남외국어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포항대학교, 호산대학교 ◎ 박람회 내용 1) 전공 및 진로 상담 2) 대학 소개 3) 수시모집 원서접수 ※ 특전 : 해당 박람회에서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모집 1차 원서접수자 전형료 및 원서접수료 감면 ◎ 장소(대구, 경북 동시 개최) 1) 대구 :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 A홀 2) 경북 : 경주 서라벌대학교 원석체육관(웰빙센터) ◎ 일정(대구, 경북 동일) 1) 2022.09.16.(금)(1일차) - 12:00 ~ 20:00 2) 2022.09.17.(토)(2일차) - 10:00 ~ 18:00 ◎ 박람회 안내 및 참가자 사전 등록 페이지 : http://ipsigo.kr/ ※ 해당 페이지에서 ‘대구·경북 사전신청 바로가기’ 메뉴에서 신청 ※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박람회 장 내부 잔류인원을 통제하며, 참가 인원이 많을 경우 사전등록자를 우선으로 입장합니다. ◎ 주최·주관 :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대구·경북지역전문대학입학관리자협의회, 대구·경북지역전문대학입학처장협의회 ◎ 후원 : 교육부 ◎ 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입학팀(053-589-7800)
2022-08-22
2022학년도 수시합격자 예치금 환불 신청 안내
1. 대상 : 수시모집 예치금 납부자 2. 신청방법 : 입학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가. 우측 하단 "등록금(예치금) 환불 신청" 클릭 나.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비밀번호 기입 후 "로그인" 다.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세부정보" 입력 및 저장 라.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1) 본인통장 환불시 : 본인 신분증 1부, 본인 통장사본 1부 2) 대리인(보호자) 통장 환불시 : 신분증(본인 및 대리인) 각 1부, 대리인 통장사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건강보험증 가능) 1부 3. 환불신청기간 : 2021.12.21.(화) ~ 2022.02.28.(월) 09:00 ~ 21:00 ※ 토, 일요일, 공휴일은 환불 불가 ※ 수시모집 지원 위반자(이중등록자)는 적발 즉시 환불신청 하여야 함. 4. 문의 : 입학관리팀 053)589-7800
2021-12-15
2022학년도 수시 합격자 예치금 등록 및 후보자 충원 등록 안내
○ 수시합격자 예치금 등록 : 2021. 12. 17.(금) ~ 12. 20.(월) 은행 마감시간까지 ○ 후보자 충원등록 : 2021. 12. 21.(화) ~ 2021. 12. 30.(목) 은행 마감시간까지(개별연락) ○ 합격자 조회(고지서 출력) : 바로가기(클릭) ○ 문의 : 입학관리팀(053-589-7800)
2021-12-15
수시2차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1-11-25
정시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2-01-14
2022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안내
2021-12-31
2021학년도 자율모집(정시2-2차) 모집 안내
2021-02-22
2021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2021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를 위의 일정대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일정을 잘 숙지하시고, 해당기간에 053-589 로 시작되는 전화는 잘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 ※ 상기 일정은 학과별 충원인원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후보자 충원 등록은 "대구은행"에 한합니다.
2021-02-05
2021학년도 자율모집(정시2-1차) 모집 안내
2021-01-26
정시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정시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입니다. 1. 출입 전 반드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후, 발열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2. 모든 응시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이 제한됩니다. ( 단, 진행요원 및 면점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 협조) 3. 방역지침에 따라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되지 않으며, 각 건물별 응시자 외 외부인의 출입이 통제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면접 종료 후 교내에 머물지 않고 바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대면면접 : 1.22.(금) 10:00~18:00 / 1.23.(토) 16:00~18:00, zoom 또는 전화로 진행 ☞ 비대면면접 매뉴얼 안내(클릭)
2021-01-20
2021학년도 정시 면접 및 실기고사 안내
1. 면접 및 실기고사 가. 면접 및 실기고사 기간 : 2021. 01. 22.(금) ~ 01. 23.(토) / 10:00~18:00 나. 면접 및 실기고사 방법 : 대면 + 비대면 다. 구분별 면접 및 실기고사 응시시간 1) 비대면면접(‘ZOOM’ 또는 전화) : 01.22.(금) 10:00~18:00 01.23.(토) 16:00~18:00 ※ 비대면면접 주소 : 개인별 문자메시지 추후 안내 2) 대면면접 및 실기고사 : 01.23.(토) 10:00~16:00(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01.22.(금) 대면면접 미실시 ※ 대면면접 및 실기고사 장소 : 추후 공지 라. 면접 및 실기고사 응시시간 신청 및 확인방법 : 붙임자료 참조 ※ 면접일정 변경은 01월21일(목) 12:00까지 가능합니다. 마. 기타사항 : 면접 및 실기구분(대면/비대면)으로 인한 점수 차등은 없음 2. 면접구분별 참고사항 가. 비대면 면접 1) 준비물 : P.C(노트북, 휴대폰 가능),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2) 수험생 면접장소 : 통신이 원활한 조용한 실내 3) 응시절차 가) P.C(노트북, 휴대폰 가능) 준비 나) 대학에서 발송된 온라인 면접장소 주소창으로 접속 다) 면접대기 후 면접응시 라) 신청한 면접일시에 면접 참여를 못했을 경우, 학과 연락 후 재응시 가능 마) 면접기간 내, 최종 면접을 응시하지 않은 경우, 면접점수는 “0”점 처리되며 불합격처리 되지는 않습니다. 나. 대면 면접 1) 준비물 :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및 수험표, 단정한 복장 2) 수험생 면접장소 : 추후 공지 3) 응시절차 가) 개인별 면접일시에 학과(부) 면접대기실 도착 나) 발열체크 등 진행(마스크 착용 필수) 다) 면접대기 후 면접응시 라) 신청한 면접일시에 면접 참여를 못했을 경우, 학과 연락 후 재응시 가능 마) 면접기간 내, 최종 면접을 응시하지 않은 경우, 면접점수는 “0”점 처리되며 불합격처리 되지는 않습니다.(공연음악학부 : 미참석자 불합격) *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관리팀(053-589-7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01-07
2020학년도 자율모집(정시2차) 인원 안내
2020-01-20
비교과전형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2021-10-05
비교과전형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비교과전형 대면면접 고사장 및 수험생 유의사항입니다. 1. 출입 전 반드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후, 발열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2. 모든 응시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이 제한됩니다. ( 단, 진행요원 및 면점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 협조) 3. 방역지침에 따라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되지 않으며, 각 건물별 응시자 외 외부인의 출입이 통제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면접 종료 후 교내에 머물지 않고 바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10-15
공연음악학부 실기고사 내용 및 수험생 준비물 안내
2021-09-27
대학 전산망 장비 교체에 따른 온라인 원서접수 일시 불가 안내
대학 전산망 및 사설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교체작업과 관련, 작업시간 중 입학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원서접수가 일시 불가함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작업일시 : 2021. 1. 30.(토) 09:00 ~ 14:00 2. 내용 : 작업시간 중 원서접수 불가 3. 문의 : 입학관리팀(053-589-7710)
2021-01-27
예비 계명문화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제휴 병원 할인혜택 안내
예비 계명문화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제휴 병원 할인혜택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브이성형외과·피부과 : 수술, 시술 15%할인 - 주소 : 대구시 중구 공평로10길 18 브이스퀘어 / 문의 : 1577-2604 2. 누네안과병원 : 안과 비급여 수술 10~20% 할인 - 주소 : 대구시 중구 달구벌대로 2179 / 문의 : 1661-1175 더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세요
2021-01-15
공연음악학부 실기고사 내용 및 수험생 준비물 안내
2020-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