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정보

스킵네비게이션

학과소개

KEIMYUNG COLLEGE UNIVERSITY

SNS마케팅과(야간)

sns마케팅과 학과소개 사진

SNS마케팅과

Department of SNS Marketing

  • 053-589-7830
  • 사회과학관 3303호
  • 입학상담 :
    김태수 교수 (053-589-7541)
홈페이지

학과특성

SNS로 통하는 온라인 MD 성공의 비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Un-Tact 비즈니스 확산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SNS 기반 온라인 마케팅 실무 전문가 양성 목표

  • 졸업 후 진로

    • 온라인 쇼핑몰 업체, 정보통신업체, 온라인 유통업체,온라인 커머스 서비스 업체(광고 및 커머스 대행 지원) 등에서 온라인 커머스 관련 업무 수행
    • 주요취업처 : (주)하이프라자, (주)쿠팡, (주)현대홈쇼핑, (주)위팩토리, (주)JB SQUARE
  • 취득자격증

    전자상거래관리사, 정보처리기사, 유통관리사, 전자상거래 운용사,전산회계 운용사, 전산세무, 웹디자인 기능사, ERP 정보관리사,컴퓨터활용능력

  • (무시험)
    연계편입

    계명대학교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 기타 일반 4년제 대학 경영ㆍ경제관련학과 일반편입

우리 전공은 이렇게 달라요!

  • 온라인 커머스 실무 중심의 교육

    블로그제작실습, 온라인상품기획, 온라인마케팅실무, 소셜미디어마스터, 1인미디어콘텐츠창작, 온라인콘텐츠개발, 카피라이팅과스토리텔링, 뉴미디어마케팅실무

  • 학생 맞춤형 교육 제공

    SNS기반 온라인 커머스 전문가 양성에 필요한 실무 전공 교육, 이해하기 쉽고 흥미를 가지게 해주는 학생 맞춤형 강의로 진행

  • 현장 전문가 중심의 교수진

    온라인 커머스 현장 경험이 풍부한 실무형 전문가 중심의 산학겸임교수진 구성, 생동감있고 트렌디한 최신의 실무교육 제공

  • 산학협력기반의 진로 지도

    학과와 온라인 커머스 관련 기업, 온라인 커머스 유관 기관이 상호 교류·협력 할 수 있는 네트워킹을 통해 교육 및 인턴쉽, 졸업과 동시에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는 지원 체계 제공